일상(일기닷!)/티스토리 일상

[싼새교] 뜬금 없이 초대장 배포~(완료)

예예파파 2011. 7. 20. 20:45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조금 빨리 시작을 했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 합니다. 여러가지 고민 끝에 예전에 하던 강경책을 쓰기로 했으니 스패머들은 저 멀리 가 주시고

끈기 있게 당첨일까지 기다려 주시는 이에게는 초대장이 돌아 갈지도 모른..이번 이벤트 시작합니다.


 1.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 주셔야 적어도 초대장을 받으실 조건이 됩니다.

 2. 30자 이상의 자신의 상황과 초대장을 쓰려는 목적을 적어 주셔야 합니다.

 3. 자신의 메일 주소를 적어 주시는 것은 기본입니다. 그래야 그 주소로 초대장을 보냅니다. (포털 사이트의 주소를 적어놓고 자신의 메일 주소입네 하시는 분 있습디다..)

 4. 자신이 예전에 운영했던 블로그나 싸이 주소 또는 홈페이지를 꼭 링크 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이 첨인데 꼭 받고 싶습니다. 라는 분..티스토리가 운영하기가 좀 어렵습니다.

남들이 좋다고 초대장 받아 가시는 건 좋은데 대충 운영하다 떄려 치우고 가시는 것 보면 초대장을 준 이가 슬픕니다.) 블로그, 싸이를 운영해 보신 분에 한하여 드립니다.

 5. 적은 글을 잘 읽으시고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서 글을 써주세요^^/ (초대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많고도 많습니다. 문어발 전법도 있고 스패머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저는 난독증을 가지지 않은 분들, 제대로 블로그를 하고픈 이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6. 기한안에 글을 써주신 분에 한하여 드립니다. (기한 지나서 갑자기 초대장 달라는 이들 저도 드리고 싶지만 드릴 수 없는 사정도 이해 해 주시길)

 7. 마감 날짜: 오늘 부터 담주 일욜 까지 (7월24일 24시 까지)

초대장은 별일이 없는 한 월욜에 배포합니다. 

댓글 날짜를 보면 오늘 즉 7월 20일짜 부터 심사 들어 갑니다.^^

728x90
반응형